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입금하신 경우 발행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신청은 국세청 신고기간에 따라 입금일 기준 익월 10일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이후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이므로 주문시 작성하신 이메일주소로 세금계산서가 전송됩니다. 오타가 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결제방법에 따른 세금계산서 신청 방법
1) 인터넷 주문시 : 주문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시고 결제완료하시면 됩니다. 배송완료 후 수일내에 발행 처리됩니다.
2) 전화 / 팩스 주문시 : 팩스,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으로 사업자등록증과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고, 결제완료하시면 수일내에 발행 처리됩니다.
* 네이버페이로 무통장입금 혹은 계좌이체하실 경우에는, 네이버페이상에서 지출증빙처리하실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1588-3819)
세금계산서가 꼭 필요하신 경우에는 네이버페이가 아닌, 포미나가운을 통한 일반결제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카드 결제하신 경우에는, 카드 영수증으로 증빙 처리하시면 됩니다.
* 팩스 02-2254-1734 / 이메일 pominagown@naver.com / 카카오톡 @포미나가운